뷰티

하단 속눈썹 펌은 빛나는 속눈썹 & 왁싱 (내돈내산) [위치안내 / 가격]

헬레나네 2022. 6. 13. 15:4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제가 최근에 속눈썹 펌을 했어요

 

그래서 여기 추천해주려고요

 

 

제가 자주 하는 곳이어서 진짜 리뷰 하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알려드리게 돼서 너무 기뻐요

 

이번에 7주년이더라구요 5,6월 이벤트를 하시더라고요

 

https://m.blog.naver.com/tkfkdtkfkdql/222718465404

 

하단 빛나는속눈썹&왁싱 7주년 이벤트

안녕하세요 #하단속눈썹 #하단왁싱 샵 빛나는속눈썹&왁싱 입니다. 5,6월 두달간 7주년을 맞이하여 7년...

blog.naver.com

 

그래서 바로 예약을 했어요

 

 

예약은 카톡으로 하셔도 되고

http://pf.kakao.com/_qvAsM

 

빛나는속눈썹왁싱

시술중엔 답변이 느려용ㅠㅠ 답변시간 평일 am10 ~pm8:40 /토 pm 6:40/ 일요일휴무

pf.kakao.com

 

 

이렇게 네이버로 하셔도 돼요

https://m.place.naver.com/place/36640286/home?entry=pll 

 

하단 빛나는속눈썹&왁싱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42 · 블로그리뷰 172

m.place.naver.com

가격은 여기 있어요

 

 이벤트마다 가격이 달라질 수 있어요

 

 

하단역 4번 출구 또는 2번 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가깝답니다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올라가서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 신으면 돼요  

 

 

 

데스크에서 예약하고 오셨냐고 물어보시면서 안내를 해줍니다

 

 

들어가자 말자 왼쪽에 방이 2개가 있어요 베드가 한방에 2개씩 들어가 있어요

 

아 근데 여기 너무 인테리어가 진짜 사진 찍기 좋아요

 

여기서 마구 찍고 싶었지만 곧 시술해야 해서 그러지는 못하고 주변만 여러 장 찍어봤어요

 

너무 인스타 갬성이지 않나요??

 

만약 예약시간보다 살짝 일찍 왔으면

여기에 앉아서 대기하시면 돼요

 

 

 

그리고 중간 과정은 못 찍었지만 

짜잔 이렇게 속눈썹 완성

 

이제 뷰러도 필요가 없어요

 

너무 편해요 ㅎㅎ

 

 

아! 그리고 전 펌 하고 나면 속눈썹 영양제를 꼭 저녁에 발라주고

펌 풀리기 전까지 계속 발라줘요

 

 

 

저는 영양제가 집에 있어서 집에 있는 걸 이용했지만

만약 없으신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오일리한 제품을 많이 쓰면 또 펌이 오래 안 간다고 하시더라고요

 펌 한날은 세안을 늦게 해야해요! 

약간 머리 펌한날 머리 안 감는 거처럼 아시죠??

 

 

 

속눈썹 펌 하고 나면 눈 비비는 것도 조심하셔야 해요

우와 비비면 안 됩니다!

 

 

근데 저는 ㅜㅜ 계속 한걸 까먹고 눈을 계속 만지더라고요ㅜㅜ

 

 

이렇게 속눈썹펌으로 화장시간을 단축시켰답니다 ~

 

 

다음번에도 더 좋은 뷰티 팁이나 정보를 들고 올게요 ㅎㅎ

 

 

그럼 안녕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