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꿀 어디서 사야할지 고민이라면 33년간 장인이 만든 “합천벌사랑“ 추천 | 자연산꿀 | 아카시아 꿀 | 꿀 1Kg | 벌화분 | 밤꿀 | 야생화꿀 |

헬레나네 2023. 8. 27. 14: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다들  뉴질랜드 사는거 알고 계시죠..?

 

 

 

 

이제 제가 곧 돌아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그래서 기념품 관련해서 찾아보다가 뉴질랜드에서 유명한 마누카  아시나요??

 

뉴질랜드 놀러오시면 하나씩은 사서 기념품으로 챙겨 가시더라구요

 

그걸  저도 한국에 가족들 보내줘야지 하고 보낼려고 알아봤는데

 

이럴 수가..꿀이 무거워서 돈이 꽤나오지 뭐에요오??

 

 

 

그래서 어떻하면 좋지? 하고 고민하던 중에

제가 뉴질랜드 올때 많은 정보를 얻었던 

키미 유튜버 언니 인스타에서  광고 하길래

 

 

이거다!! 하고 제가 구매봤어요!!

 

 

 

마침 안그래도 엄마가 꿀이 떨어졌다고 해서

이거다 하고 바로 시켰지 뭐에요??

 

 

 

요렇게

 

친환경 종이 충격 방지 종이에 돌돌 싸서 이쁘게도 왔네요

 

 

 

 

옆에는 뇌물인가 봐요..

 

 

 

이런 뇌물??  오히려 좋아..ㅋㅋㅋ

 

 

 

 

함께 보내주신 카드 에를 보니까  

요리로도 해먹기 좋다고 적혀있어서

 

 

 

보통은 저도  사면 생강을  썰어서 병에 넣고 

계피 스틱 하나를 넣고

꿀에 재워서 생강차 해먹거나

아니면 그릭요거트에 뿌려먹는그정도로 밖에 안쓰는데

 

 

이번에는 꿀을 이용한 요리도 해봤어요

 

(이 요리는 맛잘알인 저희 엄마가하셨답니다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사실 이름만 고르곤졸라이지 그냥 치즈 피자예요

 

 

 

 

이렇게 짠맛이 강한 치즈가 많이들어가 피자에 꿀뿌리면

그냥 환상의   단 아니겠어요??

 

 

 

 

 

그리고 피자집 분위기를 내기 위해 

샐러드 만드셨데요

저희집은 평소 샐러드에 드레싱을 안뿌리고 먹는데

 

 

 

이번만큼은 집에 발사믹 있길래 뿌렸다고 하셨는데

너무 많이 뿌렸데요 그래서 어쩌면 좋냐고 연락오셨었어요

 

 

 

 

그래서 제가 꿀을 뿌리는 건 어떄? 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샐러드에 꿀 뿌려먹으니까

너무 괜찮은데? 하고연락이 왔었어요

살짝 뿌듯했어요 ㅎㅎ

 

 

 

저희 집은 사실  주문하는곳이 따로 있는데

 

 

거기 꿀들은 단지 채로 와서 소분하기도 어려워서

이렇게 노란색 디스 펜스 넣어두고 먹었는데

 

여기는 이렇게 이용하시 편하게 병에 담겨진 1Kg 꿀도 팔고

단지 꿀도 판답니다

 

 

저는 주문을 네이버쇼핑에서했는데

 

 

합천벌사랑

 

 

여기 링크 들어가보니까 그냥 키미언니 꿀단지 들고 계셔요

 

제 생각엔 키미언니 어머니 유전자만 받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놀랬어요ㅎㅎ

 

 

 

먹는 거에는진심이신 저희 엄마가 

주신 샘플까지다 드셔보시더니

 먹어본뒤 원래 저희가  시키시는 곳이 따로 있는데

 

 

 

이번에는  어땠냐고 물어보기전에 

엄마가 여기로 정착하려고 한다 라고 말해주시더라구요

 

 

까다로운 저희 엄마가 재구매를하는거면 믿고 먹어도 될꺼같아요

 

재구매 의사 100%에요

 

 

 

 

그럼 오늘도 맛잘알인 저는

 

 

저기 먼 뉴질랜드에서 또 좋은 소식이 생기면

 

다시 찾아올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