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름맞이 준비 식단과 땀복 [쿠팡 로켓프레쉬 이용방법안내및 금액 안내]

헬레나네 2022. 6. 2. 17: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지지 않았나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음식도 해먹기도 싫고 나가기도 싫어서

매일 집에 있다 보니까 살이 점점 찌더라고요

 

 

요새는 휴대폰으로 못하는 게 없는 세상이잖아요?

 

장보는 것도 로켓 배송으로 시키고

운동 영상도 ㅎㅎ 눈으로 보기만 하는 사태까지 와버렸어요

 

 

더 이상 안 되겠다 싶어서 헬스장을 회원권 결제 후

 

땀복까지 사버렸어요

https://link.coupang.com/a/ophc0

 

핫슈트 오캄 반지퍼 다이어트 땀복 상의

COUPANG

www.coupang.com

 

 

땀을 흘려야 운동한 것 같은 그런 느낌 아시죠??

 

 

 

저 같은 경우는 땀이 잘 안나는 편이라서 땀복이 필요했었어요

 

 

저는 M을 샀답니다!

 

 

 

그리고 마침 닭가슴살이 똑 떨어져서 닭가슴살이랑 샐러드, 귀리 우유까지 시켰답니다

 

 

혹시 로켓 프레쉬 아시나요??

제가 진짜 자주 애용하는 쿠팡에 있는 제도중 하나예요

로케 프레쉬가 가능한 지역은 쿠팡 가입 후 마이 관리에 들어가셔서 배송 가능한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서울이나 부산 등등 도심지에 사시는 분들은 다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침에 일어나 보니 이렇게 문 앞에 와있었어요

 

안에 들어가 있었는 제가 시킨 제품들은 뺴주시고 위에 운송장도 빼주셔야지 수거가 가능하답니다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다음 달부터 4900원씩 자동 결제된답니다

 

 

멤버십 같은 경우는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이걸로 미드나 못 봤던 드라마 다시 보기 정주행 중이에요!

 

진짜 제 삶에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나 싶어요

 

 

오늘도 이렇게 쿠팡 찬양자가 되었군요!! 

 

그만큼 편리하다는 거겠죠??

 

그래서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자면 

전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요

헬스장 결제 후 제일 먼저 한 행동이 인바디를 재는 거였어요

 

잠깐 보고 정신이 혼미해지면서 눈앞이 흐려지긴 했는데

 

그래도 정신줄 잡고 다짐을 했어요

 

그래서 전 1일 1식과 웨이트를 함께 하기로 했답니다

 

아령도 샀어요!!

 

제가 매일 운동해서 목표 체중되는 그날 다시 후기를 가져올게요

 

그럼 이만 안녕 ~

 

 

다음번에는 더 좋은 소식 들고 올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