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리뷰

여수 하면 "여수당" 신 메뉴 출시! [가격 / 위치 / 메뉴 / 오픈시간] 바게트버거, 쑥 아이스크림, 쑥 초코파이등등 보관방밥까지 (내돈내산)

헬레나네 2022. 6. 22. 11:2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오늘은 여수당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요

 

 

 

여수당은 이순신 광장 초입 쪽에 있어요

여수당은 휴무없이 매일 9시:30~ 10시까지합니다 

 

 

위치는 링크 걸어 둘게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17246570?c=14219437.2321060,4128592.9956569,13,0,0,0,dh&placePath=%2Fhome&entry=plt 

 

네이버 지도

여수시 중앙동

map.naver.com

 

 

 

여수당은 쑥 맛 때문에 유명해졌는데

 

쑥 아이스크림 쑥 초코파이가 제일 유명하답니다

 

일단 여기는 여수딸기모찌 옆 옆 가게여서 

딸기모찌 버프도 있을 거 같아요

 

그래도 쑥 맛 아이스크림 궁금하니까

친구랑 딸기모찌랑 바다 김밥 먹고 후식 먹으러 여수당 갔어요

 

 

 

여수당에 신메뉴 나오신 거 아나요?

 

 

 

 

옥수수맛 아이스크림이랑 무화과 초코파이가 나왔어요

 

진심... 옥수수랑 무화과라니... 취저에요ㅜㅜ

 

 

 

 

하지만 무화과 초코파이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제가 보관을 잘못할 거 같아서

 

 

 

바로 포기하고 친구랑 바로 옥수수맛, 쑥 맛 아이스크림 주문했답니다

 

 

아! 그리고 여기 유명한 바게트 버거 팔더라고요

(제가 보시다시피 육식을 안 먹어서..)

바게트 버거는 5천원이에요! 혹시나 궁금하신분이 있을꺼 같아서요 ㅎㅎ

 

 


그리고 받은 옥수수 아이스크림 쑥 맛 아이스크림을 받았어요

 

 

친구랑 나눠먹었는데 쑥 맛모시떡 맛이었어요

 

옥수수맛은 그냥 흔히 맛볼 수 있는 맛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아이스크림을 추천할게요

 

 

 

그리고 선물용으로는 쑥초코파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대신 여기서 바라는 점은 제발 초코 파이 반반 팔아주세요

(다 먹어 보고 싶단 말이에요오오오!!)

 

 

 

그럼 저는 다음번에 서시장 편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