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장마 끝나고 가야할 여행지 " 여수 " 숙소 추천 "리조트 라움" [ 바다 뷰 / 개인 스파 / 실외수영장] 개별 그릴 사용 가능 (내돈내산)

헬레나네 2022. 6. 24. 17:0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제가 원래는 1일 1포스팅이 저만의 약속이었는데

요즘 바빠져서ㅜㅜ 이것저것 하느라 그걸 지키지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그 와중에 장마 직전에 여행을 갔다 왔답니다

 

이 포스팅이 올라올 때쯤이면 

기상청에서 예보한 장마시즌이 되더라고요

(호남지역, 부산 기준)

 

원래는 경기도에 축제를 가려고 했지만

(비행공포증이 저에겐.. 무리였어요)

 

그래서 축체 티켓을 취소하고 남은 돈으로

즉흥적으로 여수 여행을 가기로 했답니다

 

친구랑 날 잡고 여기 어때, 야놀자 다운로드하여서 보고 있는 와중에

 

딱 저희한테 맞는 숙소를 찾았어요

 

거기는 바로 순천과 여수 사이에 있는

 

"리조트 라움"

 

저희가 찾은 조건은 비 오면 스파 할 수 있는 곳과 비가 안 오면 밖에서 수영할 수 있는 곳으로

이렇게 두 가지 기준으로 봤는데 딱 적합한 곳이었어요

 

 

보통은 스파가 룸 안에 있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개인별 룸 발코니 쪽에 분리되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발코니 쪽에는 3만 원 추가 요금 내시면 그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세요

그리고 음식 같은 경우도 따로 준비해주시는데

그것도 추가 비용 따로 발생하세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xn--oi2bm5b90ultb94x.com/

 

리조트라움

리조트라움, 전라남도, 순천, 여수, 순천리조트, 리조트, 실내수영장, 개별스파, 개별바비큐, 인피니티풀, 루프탑 전망대, 카페

xn--oi2bm5b90ultb94x.com

 

 

 

먼저 리조트 라움 입구 들어가시면 주차요원분이 오셔서 예약자 이름을 물어보세요

그리고 저희가 예약한 룸과 제일 가까운 주차장을 안내해주세요!

 

 

 

리조트 라움은 1층은 리셉션과 베이커리 겸 카페인 곳이 함께 있어요

(리셉션 직원분 진짜 진짜 친절하세요!! 짱짱)

 

리조트 라움은 3시 체크인11시 체크아웃이 기본이었고요

조금 늦게 체크아웃하실 경우에는 추가 요금 따로 붙는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리셉션 옆에는 조그마하게 편의점처럼 있더라고요

(저는 여기서 칫솔 샀어요!)

 

 

 

음료와 빵이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리조트에서 묵으시면 매장 베이커리 10프로 할인 해주시더라구요!

(이 종이를 계산하실때 같이 주시면되요)

 

 

 

2층에는 카페전용 층이랍니다

1층에서 사서 올라 가셔서 드시면 돼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야외 테라스도 있고 안에는 이렇게 시원하고 넓어서 

안에서 밖에 바라보면서 먹는 것도 좋을 거 같았어요

 

 

 

이제 소개할께요

 

 

 

 

저희는 클래식 스파를 예약했어요

룸에는 냉장고, 식기구, 드라이기 등등 있을 거 다 있더라고요

(단! 양치도구 등등 세안용품은 따로 챙겨가세요)

 

여기 제일 좋았던 중 하나가 화장실이 건식 화장실이어서 빨리 물이 말라요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저희는 스파를 즐기고 

 

 

해가 조금 지고 나서 풀장을 갔답니다

 

풀장을 가면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녁 되면 더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따로 수영 후 비치된 타월이 없었어요)

(그래서 따로 룸에서 비치된 타올로 들고 와서 썼어요)

 

수영후   

저희는 저녁을 먹었는데

수영 끝나고 먹는 라면 역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가족 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고요

 

 커플끼리와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이번 숙소 대만족이에요

 

다음번에 또 놀러 오게 된다면 여기로 하려고요!

 

 

저는 그럼 다음번에 여수 맛집 코스 추천해 드릴께요!!

 

 

그럼 안녕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