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순천 와온해변 & 카페와온 [ 순천 카페 / 와온 해변 / 한옥집 ] #일몰 명소 #뷰 맛집

헬레나네 2022. 6. 28. 11:2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오늘은 순천에 있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거기는 와온해변 근처에 있는

 

"카페 와온"

 

여기는 저희가 여수 여행 중 숙소를 순천으로 잡아서 알게 된

숙소 근방에 있는 카페예요

 

숙소 관련 게시물은 여기를 봐주세요!

"리조트 라움"

https://hellenareview.tistory.com/39

 

장마 끝나고 가야할 여행지 " 여수 " 숙소 추천 "리조트 라움" [ 바다 뷰 / 개인 스파 / 실외수영장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제가 원래는 1일 1포스팅이 저만의 약속이었는데 요즘 바빠져서ㅜㅜ 이것저것 하느라 그걸 지키지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그 와중에 장마 직전에 여행을 갔다 왔답니다

hellenareview.tistory.com

 

 

 

저희가 또 찾던 필수조건이 있었어요 ㅎㅎ

(저희.. 약간 까다롭죠? )

 

조건중 하나는 한옥집이 여야 했고 주차장 필수에 숙소 근처인 곳 이렇게 보고 있었는데

 

저희의 데이터 값으로 나온 곳이 바로 와온해변 근처카페 와온결과값이었어요ㅋㅋ

 

그래서 숙소 체크 인 전에 들렸어요

 

 

이 매장은 주차장이 넓다는 게 매우 큰 포인트예요!

 

매장 오픈 시간은 10시 반 ~ 22시까지입니다

 

 

 

이렇게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옆에 건물이 있는데

 

 

 

그 건물들 뒤로 보이는 한옥들~ 주문 전부터 앉고 싶어서 난리였답니다 ㅎㅎ

 

하지만 주문은 해야겠죠??

 

 

 

주문 음료는 1인 1 음료랍니다

 

 

 

 

카운터 옆 앞 테이블엔 진짜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주류르륵~

(먹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츄릅..)

 

 

그리고 저희는 항상 마시는 건 똑같은데 ㅋㅋ 메뉴 구경은 필수 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캐모마일을 시켰어요

 

그리고 저희가 픽한 자리 선점

 

 

 

 

바로바로! 여기!!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선택했답니다 ㅎㅎ

 

그네도 보이고 그냥 좋았어요

 

여기서 친구랑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고

 

그리고 사진도 마구마구 찍었어요ㅎㅎ

 

 

다들 제 순천 이야기 잘 보고 계신가요??

 

그럼 지켜보겠어요 > <

 

그럼 다음번에도 순천 이야기 들고 올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