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리뷰

코코로카라 푸딩 리뷰 (남돈내먹) (흑임자,오곡,고구마푸딩) (먹는법/보관방법)

헬레나네 2022. 5. 20. 12: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친구가 코코로카라 푸딩 선물해줘서 

그걸 리뷰해볼 거예요

 

진짜 코코로카라 모르는 사람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인스타에서 완전 유명하잖아요!!

진심 문찐인 제가 아는 거면 진짜 유명한 거예요

 

 

 

그거 아시나요?

왜 저는 맨날 코코로카라인데

코코카라라고 부르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약간 카레집 생각나기도 하고요?

여하튼 푸딩 하면 "코코로카라"에요

 

 

일단 저는 친구에게 흑임자랑,오곡,고구마맛을 받았었어요!

 

그리고 아이스 박스에는 코코로카라의 트레이드마크인

 김치 스티커 보구 바로 소리 질렀지 뭐예요?

 

사장님 너무 똑똑하신 거 같아요

김치라고 적어두면 나도 모르게 조심해야 할 거 같은 느낌이 들뜨잖아요??

 

 

그래서 이걸 본  전 가끔 물건 받을 때 깨질 거 같다고 생각이 들면

김치라고 적을까 하고 생각한답니다 ㅎㅎ

 

 

진짜 전 친구 너무 잘 뒀어요ㅜㅜ 눈물 나ㅜㅜ

 

 

제가 이래 봬도 할미 입맛과 편식을 함께해서 까다로운데

친구가 진짜 딱 제가 좋아할 만한 것들만 배달시켜 줬더라고요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푸딩은 냉장보관 시 3~5일이고요

냉동보관 시 일주일 이내에 먹어야 한다고 적혀있었어요

 

냉동된 푸딩은 먹지 2~3시간 정도 실온에 놔둬서 해동후 먹어야 한다고 되어있어서

 

전 받자마자 바로 냉동고로 고구마랑, 오곡은 냉동실에 넣고 

 

 

 

흑임자는 바로 먹었어요!

흑임자와 오곡 위에는 달달한 콩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올라가 있더라고요

제가 생각한 거보다 너무 맛있어서 눈물을 흘리면서 먹었답니다

전 가끔 맛있으면 눈물 나요

왜 내가 이걸 이제 먹었을까? 하면서

이제라도 먹어서 다행이다 못 먹고 그림에 떡이었다면 

더 울었겠지만요?? ㅎㅎ 

그래도 먹어서 다행이에요!

 

 

 

 

 

 

아! 그리고 그거 아시나요? 저는 뭔가 모르게 제가 좋아하는 게

냉장고에 있으면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ㅎㅎ 

 

그래서 맨날 문을 열어보면서 찐으로 그 뿌듯한 표정을 지으며 

 

무야호를 외쳤답니다

 

 

 

 

 

 

 

그리고 오곡도 먹었는데 이건 먹다가 찍은 거뿐이네요ㅜㅜ

진짜 너무 맛있었는데

 

 

 

사진은 없지만 고구마는 위에 베베 과자랑

안에 떡 같은 게 들어가 있었어요

 

이렇게 적다 보니 또 먹고 싶다 ~ 츄릅

코코로카라가 인스타에서 유명하다 보니

코코로카라 티켓팅이라는 소리도 있어요

 

 

근데 죄송하지만

진짜 그만한 가치가 있는 푸딩이에요!

 

먹어 본 사람들은 다 이런 마음일 거예요

코코로카라 사장님 진짜 복받으셔야해요

이렇게 맛있는 거 많이 만들어 주시고

제가 먹는 그날이 오다니 

섬기고 싶어요 코코로카라 푸딩은 진리예요

 

 

 

이렇게 바늘구멍  뚫고 사준 제 친구에게

그래서 전 바로 약과를 구매해놨답니다

약과 썰은 제가 일단 주문은 했는데

2달 걸린대요  그래서 다음 달에 받아요 ^^

그럼 그 이야기는 다음번에 해드릴게요 

 

그럼 안녕 다음번에 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