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리뷰

대구 동궁찜닭, 투썸 플레이스 신메뉴 솔직(후기) 리뷰 하단점) (내돈내산) 사하구 맛집

헬레나네 2022. 5. 22. 10: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오늘은 대구에서 유명한 찜닭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대구가 멀어서 갈 수는 없었고 여기가 맛있다는 건 익히 들어서

체인점을 방문해봤어요

 

 

 

 

사하구 하단에 있는 체인점인 동궁 찜닭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매일 11시에 문을 연다고 적혀 있기는 한데

저번에 가보니까 문이 닫혀있었어요

 

다들 혹시 모르니까 전화해보시고 가보세요 

 

 

비건 식당 글에도 올렸었는데

클릭해서 보시는 게 빠를 수도 있어요!

 

https://hellenareview.tistory.com/10

 

광안리 맛집 비건식당 "러브얼스" {주차장 위치/음식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맛집을 소개하려고 왔어요!! (저는 비건 지향자로써 개인적 의견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해운대에 있는 러브얼스라는 비건 식당이에요 제가 여

hellenareview.tistory.com

 

여기 같이 간 친구를 만났고 그래서 자연스레 찜닭을 먹기로 했어요

친구가 떡볶이도 먹고 싶다 했었어서 또 찜닭에는 떡이 들어가니까

겸사겸사 갔던 거 같아요

 

 

 

이렇게 메뉴는 많고요

요즘 유행하는 로제도 있네요??

 

그래도 역시 기본 이즈 베스트인  황궁 찜닭 순살로 순한 맛을 시켰어요

(저희는 뼈 잘못 발라먹어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순살로 시켰어요)

거기에 국룰로 치즈 추가!

 

여기 매장은 5시 전에 방문해서 주문하면

콜라랑 스프라이트 중에 음료를 하나로 공짜로 주신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스프라이트로 받았어요

 

그리고 공깃밥은 인당 1개씩 시키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세요

 

저희는 또 입이 짧아서 한 공기만 시켰어요

 

 

 

예전에 일하던 곳 주변에도 동궁 찜닭이 있었는데

그때 대구가 고향이신 분이 계셨는데 대구에서 여기 찐 맛집이라고

대구 사람 중에 여기 모르는 사람 없다고 하는 거에요??

그래서 진심 맛 알못인 저는 오늘 제 친구를 여기로 인도하였습니다

 

오히려 친구도 당황해했어요

네가 여기가 유명한 걸 알아?? 하면서요

 

그리고 음식은 주문 들어가는 동시에 사장님이

즉석으로 바로 조리해주시더라고요

 

 

 

가게를 쭉 둘러보니까 테이블은 4개 정도 있고요

 

 

벽에 당일 정육 받은 하림 생닭만 사용하신다고

적혀있더라고요! 

 

 

750

어쩐지 편식쟁이인 저에게는 닭 비린내를 못 느끼고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여기의 특색이라면 특색인데

여기에 치킨무를 주시는데

여기 치킨무는 다른 곳과 다른 거 같아요

색깔도 보라색이어서 이쁘고

그 너무새콤하지도 너무 달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이건 말로 설명할 수 없어요 다들 드셔 보셔야 합니다~)

 

 

ㅜㅜ 먹고 왔는데 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저희는 주변 투썸으로 와서 미니빙수를 시키려고 했으나

 

 

 

또 투썸 점바점으로 인한 빙수가 팔지 않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키오스크로 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근데 요즘.. 이렇게 젊은 저희에게도 키오스크는 어렵다고 느껴지는데 

저희 부모님 세대는 더 어려울 거 같아 하면서 주문했었어요

 

 

 

제가 주문한 거는 블루베리 요거트!

제 친구는 클래식캬토쇼콜라에 신메뉴인 레몬 블루 밍티를 먹었답니다

 

레몬 블루 밍티에는 샤벳이 들어가 있어서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그렇게 친구랑 수다를 떨고 서로 지쳐서 집에 가서 기절했답니다 ㅎㅎ

 

 

그럼 전 다른 또 맛있는 소식 들고 올게요 안녕!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