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리뷰

부산 여름철 음식은 바로 밀면! [ 위치/ 주차장/ 메뉴소개] 밀면 맛집

헬레나네 2022. 6. 11. 11:02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레나에요

 

오늘은 밀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유일하게 부산하면 떠오르는 그 음식 중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잘 없는데

그중에 밀면은 못 참아요 ㅋㅋ

 

그래서 어머니가 드시고 싶다고 해서

 

바로 집 주변 저희 동네 사람들만 아는 맛집을 갔다 왔어요

 

여기는 진짜 다른 친구들한테 소개해주고 극찬받은 집이에요

 

당감제일냉면

 

네이버 지도

당감제일냉면

map.naver.com

 

여기가 장림시장 초입 부분에 있는 곳이어서 버스로 탔을 때는 장림시장 정거장 전에 내리셔야 해요

 

 

바로 옆에 또 복권 파는데도 있어서 저희 집은 국 룰로

여기서 밀면 먹고 바로 옆 가게로 간답니다 ㅎㅎ

 

 

 

약간 잘못하면 지나 칠 수 있는데

 

여기는 밀면에 올라가는 수육을 삶는데 그걸 직접 삶아서 육수를 내셔서 꼬릿 꼬릿 한 냄새가 나요

전 그 냄새를 못 잊어요 다들 가보시면 알 거예요!

 

 

 

저희는 들어오자마자 주문을 도와주셨어요

기본 세팅은 이모님이 접시를 주시고

옆에 주전자 두 개를 주세요 하나는 시원한 거 하나는 따뜻한 거

(주전자의 비밀은 조금 있다가 알려 드릴게요!)

 

 

 

 

2층도 있어서 1층에 자리가 많으면 2층으로 많이 올라가시더라고요

저희는 다행히 1층에 자리가 있어서 1층으로 안내받았어요

 

 

 

 

테이블마다 혹시 흰옷 입은 사람에게 붉은 양념 튈까 봐 저렇게 앞치마 까지~

 

 

여기는 이렇게 냉면, 밀면이 주력 메뉴예요

 

 

그래서 저희는 냉면, 밀면, 만두를 시켰어요

(여기서 킵 포인트!!)

 

따뜻한 거는 아까 말했던 육수예요 시원한 거는 냉육수!

 

이건 따뜻한 육수! (저는 입가심으로 마셔요~)

 

이거는 시원한 육수!

 

 

여기 밀면집의 비밀은 물, 비빔을 말 안 해도 비빔으로 주신답니다

그래서 냉면, 밀면 이렇게 숫자로 세어서 주문만 해주시면 돼요

(비빔으로 나온다음에 육수넣으면 물! 이렇게 되는거랍니다)

 

 

 

 

 

그리고 먹기 전에 저희는 무생채를 좋아해서 꼭 무생채를 더 넣어먹어요

아까 이모님이 주신 검은색 접시에 덜어 드시면 된답니다 

 

 

 

 

 

저는 냉면!

저는 바로 육수를 부어봤어요~

 

 

 

 

어머니는 밀면

저희 어머니는 비빔으로 드시다가 육수를 넣어드셨답니다

 

 

 

그리고 만두까지이

 

 

이렇게 배불리 먹고 

 

계산할 때 밀면집이랑 제휴된 주차장이면 주차권을 주신답니다

 

이렇게 주신답니다 이 주차 이용권은 1시간짜리예요~

 

주차는 장림시장 공용주차장 에서 하시면 돼요

 

네이버 지도

장림골목시장공영주차장

map.naver.com

 

 

오늘도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요

 

저는 이만~ 더 맛있는 음식 찾으러 갈게요 안녕!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