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닥터나우 어플 코로나확진자 비대면 무료 진료,무료처방

헬레나네 2022. 5. 19. 18:4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코로나 걸렸을 때 집에 아무도 없어서 

약을 혼자 타먹어 본 썰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희 집은 제가 코로나 걸리기 전부터 예상하셨던 거 같아요

그래서 격리 3일 전부터 제가 지나간 자리에 소독약 뿌리시고

밖에도 못 나오게 하셔서

당연히 저에게 약을 가져다주지 않을 꺼란 걸 어느 정도 알고 있었어요

 

 

 

혼자 사시거나 또는 밖에 못 나가는 상황이시라면 

닥터 나우 어플은 매우 유용한 어플인 거 같아요

 

 

먼저 사용하시기 전에

닥터 나우 애플리케이션을 깔아줍니다

 저는 저번에 깔아 놨어 가지고

전 로그인하면 연동이 되더라고요

 

 

만약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어플에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카드 연결과 집주소를 연결해주시면 비대면 진료가 가능한 병원이 나온답니다

거기서 병원은 선택해서 예약을 하시고 기다리시면 돼요

(여기서 팁은 리뷰를 볼 수 있어요! 그거보고 예약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전 서울에 계신 선생님께 진료 예약을 했었어요

여기 리뷰에 선생님이 친절하다고 되어있어서

바로 한 것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멀리 있는 선생님이어도 괜찮아요

왜냐면  주변 지역에 제휴된 약국에서 약을 제조해서 주거든요

 

이렇게 예약 걸어놓고 선생님을 기다리시면

보통은 선생님께서 전화를 주신답니다! 

(모르는 사람이라고 전화 안 받으면!! 안돼요!!)

 

그리고

진료 예약할 때 코로나 확진자 문자를 받은 문자를 캡처해서

저처럼 사진을 첨부하면 

무료로 진료를 받을 수 있어요

 

 

진료받기 전에 선생님께 코멘트를 남길 수 있어요

가끔 목소리가 안 나오시는 분들 때문에 생긴 거 같아요

저도 저 때 당시에 목소리가 안 나와서 코멘트를 남겼답니다~

 

전 진료받으면서 선생님이 진짜 친절하시다 하면서

맘속으로 여긴 진짜 집이랑 가까웠다면 다녔을 거야 하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아까 확인 문자를 첨부한 덕분에 0원 보이시죠??

이렇게 무료로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어플에서 확인해서 

대리로 받을 거인지 아니면 배달할 거인지 떠요!

저는 배달을 선택해서 했답니다

(아무도 대리로 해줄 거 전.. 압니다 저희 부모님은 그러시거든요 ^^)

 

 

 

 

원래는 약 처방비랑 배달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했는데

그것도 지역마다 차이가 있나 봐요 서울만 가능한 거 같아요

 

 

저는 부산사람이어서 퀵 비를 따로 냈어요

(8천 원이었답니다)

 

 

처방전도 따로 보내주는데 

그건 약 성분이 적혀있어서 못 보여 드렸어요!

 

 

다들 코로나 막바지에 아프지 마시고요

저처럼 고생도 하지 마세요ㅜㅜ

(진짜 인도 소년 난.. 끝까지 믿고 있었어요 곧 6월이어서 믿음을 살포시 접을까 합니다)

 

진짜 저희는 언제쯤 마스크를 벗고 다닐까요??

또 생각해보면 마스크 벗고 다니면  약간 어색할 거 같기도 해요 ㅎㅎ

 

 

 

전 또 코로나 부작용 이야기를 들고 올게요

 

 

 

그럼 저희는 다음번에 봐요!! 안녕👋

 

반응형
LIST